"마님은 왜" 박하선, 13년 만의 사극..."대본 읽고 안할수가 없었어요"


"마님은 왜" 박하선, 13년 만의 사극..."대본 읽고 안할수가 없었어요"

하이~ 안녕하세요 "'이 발칙한 제목은 뭐지? 재미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대본을 읽고 안 할 수가 없더라고요. 너무 재미있어서 다른 사람이 하면 안 되겠다는 생각이 들었죠." 배우 박하선이 17일 오후 진행된 KBS 2TV 드라마 스페셜 2023 ‘마님은 왜 마당쇠에게 고기를 주었나’ 기자간담회에서 포토타임에 임하고 있다. 연합뉴스에 따르면, KBS 2TV 드라마스페셜 '마님은 왜 마당쇠에게 고기를 주었나'(이하 '마마고')의 주연을 맡은 박하선은 17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제작발표회에서 "제목부터 마음에 들었다"고 작품에 출연한 배경을 설명했다. 박하선 [KBS] '마마고'는 조선시대 대쪽 같은 선비 이정열(김주헌 분)이 아내 최설애(박하선)와 덕쇠(한상길)의 관계를 의심하면서 벌어지는 일을 코믹하게 그린 단막극이다. 오는 18일 오후 11시 25분 방송된다. 과거 '왕과 나'(2008), '동이'(2010) 등 사극에서 단아한 모습으로 선명한 인상을 남겼던 박하선은 이번 작품으...


#드라마스페셜 #마님마당쇠 #마마고 #박하선 #발칙한제목 #사극

원문링크 : "마님은 왜" 박하선, 13년 만의 사극..."대본 읽고 안할수가 없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