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출신 초아, "탈퇴 제일 먼저 해서 그렇다" 셀프 디스에...나르샤 "그러게 왜?"


AOA 출신 초아, "탈퇴 제일 먼저 해서 그렇다" 셀프 디스에...나르샤 "그러게 왜?"

하이~ 안녕하세요 "감 떨어졌다" "AOA 왜 탈퇴했니?" '놀던언니'가 첫 만남부터 '매운맛 토크'를 선보인다. 특히 초아가 나르샤의 감떨어졌다는 지적에 "제일 먼저 탈퇴해 그렇다"고 셀프 디스까지 했다. 사진 초아 인스타그램 E채널·채널S 공동 제작 예능 '놀던언니'는 마이크 하나로 대한민국을 휘어잡았던 언니들 5인방이 뭉친 '노필터 버라이어티'. 음악 없이 못 사는 언니들이 들려주는 '진짜' 음악과 필터 없는 그 시절 가요계 이야기를 유쾌하게 담아낼 예정이다. 사진 출처=E채널 이와 관련, '놀던언니' 제작진이 공개한 1차 티저 영상에서 채리나-이지혜-아이비-나르샤-초아는 각자의 리즈 시절을 소환하며 당시를 회상했다. 이중 이지혜가 "우리 다 기본적으로 1위 곡들이 하나씩은 있지 않나?"라고 말문을 열자 아이비는 "저 때는, 이효리-서인영 씨가 활동했었는데 '유혹의 소나타'로 1위를 했었다"며 시그니처 안무인 손가락 동작을 재연한다. 나르샤 역시,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 브라운아...


#AOA출신 #나르샤 #놀던언니 #매운맛토크 #초아 #팀탈퇴

원문링크 : AOA 출신 초아, "탈퇴 제일 먼저 해서 그렇다" 셀프 디스에...나르샤 "그러게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