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장원영, 일본 팬 사인회 미담 속출..."청각장애인 따뜻하게 챙겼다"


아이브 장원영, 일본 팬 사인회 미담 속출..."청각장애인 따뜻하게 챙겼다"

하이~ 안녕하세요 그룹 아이브 장원영이 따뜻한 마음씨로 한파에 훈기를 불어넣었다. 장원영 / 사진 IMBC 20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아이브(IVE : 안유진, 가을, 레이, 장원영, 리즈, 이서)의 일본 팬사인회에서 장원영을 만난 팬이 작성한 후기가 퍼지고 있다. 아이브는 최근 일본에서 대면 팬 사인회를 진행했다. 일본인 A씨는 지난 18일 SNS에 관련 후기를 올렸다. 장원영이 장애인 팬을 따뜻하게 챙겼다고 알렸다. 자신이 청각 장애를 앓고 있다고 밝힌 팬 A씨는 SNS를 통해 "긴 줄을 오랫동안 기다리자 마침내 차례가 왔다. 들어간 순간 장원영이 밝게 맞아주었다"며 "'귀가 들리지 않기 때문에 들을 수 없다'고 말하자, 장원영이 '아 미안해, 어떻게 하면 말이 통할까'라며 손으로 하트를 만들어줬다"고 전했다. 이어 A씨는 "이후 장원영이 천천히 말해줘 알기 쉽게 대화도 할 수 있었다. 종료 신호가 울렸지만, 직원에게 '잠시만 기다려주세요'라고 말해 연장해 준 덕분에 사...


#다이브 #대면팬사인회 #손하트 #아이브 #일레븐 #일본팬사인회 #장원영 #청각장애인

원문링크 : 아이브 장원영, 일본 팬 사인회 미담 속출..."청각장애인 따뜻하게 챙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