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설 일축" 16기 옥순, "나솔 얻는 것 더 많아...보살팅 인연 만나고파"


"성형설 일축" 16기 옥순, "나솔 얻는 것 더 많아...보살팅 인연 만나고파"

하이~ 안녕하세요 '나는 솔로' 16기 출연자 옥순(가명, 이나라)이 자신을 향한 다양한 관심에 대한 고민을 솔직하게 털어놓았다. 사진=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16기 옥순은 20일 방송된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242회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16기 옥순은 스포츠카를 타고 화려하게 등장하며 시선을 이끌었다. 사진=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방송에서 16기 옥순은 양악 수술, 명품 쇼핑 허세 등 여러 이슈에 대한 악플과 여러 오해들에 대해 직접 해명하는 모습을 보였다. 사진=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사진=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먼저 16기 옥순은 자신의 고민에 대해 언급하며 "직업은 서양화가다. 2017년 돌싱이 됐는데 부모님은 연세가 많으시다. 사실 친척 분들에게는 돌싱인 걸 알리지 않았다. '나는 솔로' 돌싱특집에 나오고 나서 내가 이혼한 걸 다 아시게 됐다. 그 전에는 이혼을 숨기기 위해 거짓말을 했었는데 방송 이후 부...


#16기옥순 #고민 #나는솔로 #돌싱 #명품쇼핑허세 #서양화가 #성형설 #스포츠카 #악플

원문링크 : "성형설 일축" 16기 옥순, "나솔 얻는 것 더 많아...보살팅 인연 만나고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