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성소수자 비판에 신곡 제목 급히 변경..."모든 사랑이 이기기를"


아이유, 성소수자 비판에 신곡 제목 급히 변경..."모든 사랑이 이기기를"

하이~ 안녕하세요 가수 아이유가 신곡 제목으로 성소수자를 지지하는 문구를 사용했다는 논란에 결국 제목을 바꿨다. 가수 겸 배우 아이유가 ‘구찌 2024 가을 겨울 남성 패션쇼’ 참석 차 지난 11일 오전 인천국제공항 제2터미널을 통해 이탈리아 밀라노로 출국하기에 앞서 팬들에게 인사하고 있다. /뉴스1 소속사 이담엔터테인먼트는 19일 “24일 오후 6시 발매 예정인 아이유의 신곡 ‘러브 윈스’(Love Wins) 제목을 ‘러브 윈스 올’(Love wins all)로 변경한다”고 밝혔다. 지난 16일 아이유 신곡 제목 ‘러브 윈스’ 문구가 담긴 포스터가 공개되자 ‘러브 윈스’는 그간 성소수자 지지를 위해 사용된 문구라는 주장이 나왔다. ‘러브 윈스’는 지난 2015년 6월 미국 연방대법원이 동성 결혼이 합헌이라는 결정을 내렸을 때 성소수자들이 슬로건으로 사용했던 문구다. 2016년 미국 플로리다주 올랜도에서 벌어진 나이트클럽에 총기난사 사건이 벌어졌을 때도 희생된 성소수자를 지지하는 의...


#러브윈스 #러브윈스올 #성소수자 #신곡제목 #아이유 #제목변경

원문링크 : 아이유, 성소수자 비판에 신곡 제목 급히 변경..."모든 사랑이 이기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