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남결' 박민영, 전 남친 논란 언급..."마음 약해졌을 때 만난 작품, 다 못 쏟을 줄 알았다"


'내남결' 박민영, 전 남친 논란 언급..."마음 약해졌을 때 만난 작품, 다 못 쏟을 줄 알았다"

하이~ 안녕하세요 인기리에 방송 중인 tvN 월화극 ‘내 남편과 결혼해줘’(이하 ‘내남결’)의 배우 박민영과 나인우가 달달한 케미 가득한 커플 화보를 선보였다. '내남결' 스틸컷 / tvN 29일 공개된 코스모폴리탄 화보 인터뷰에서 두 사람은 최근 전편 촬영을 모두 마친 ‘내남결’을 마친 소감을 털어놨다. 8회까지 방송된 ‘내남결’은 9.4%(닐슨코리아 기준)의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인기몰이 중이다. 배우 박민영, 나인우. 사진 | 코스모폴리탄 뜨거운 시청률 반응에 대해 박민영은 “감독님과 스태프분들 모두 조용하신 편인데, 어제 처음으로 축제 분위기였다.(웃음) 촬영이 완전히 끝나기 전까지는 마무리해야 하는 작업이 너무 많았다. 어제는 부담을 덜어내고 가벼운 마음으로 웃을 수 있었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배우 박민영, 나인우. 사진 | 코스모폴리탄 출연진들은 첫회 방송을 본 뒤 단체 채팅방에서 대화를 나누기도 했다고 전했다. 나인우는 “박민환(이이경 분)이 등장할 때는 ‘진짜...


#남친논란 #내남결 #박민영 #커플화보 #케미

원문링크 : '내남결' 박민영, 전 남친 논란 언급..."마음 약해졌을 때 만난 작품, 다 못 쏟을 줄 알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