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동석과 이혼' 박지윤, 두아이와 일본으로 여행..."채무상환보다 무거운 압박"


'최동석과 이혼' 박지윤, 두아이와 일본으로 여행..."채무상환보다 무거운 압박"

하이~ 안녕하세요 방송인 박지윤이 자녀들과 일본 여행을 즐겼다. 방송인 박지윤 인스타그램 갈무리 방송인 박지윤 인스타그램 갈무리 15일 박지윤은 "친구들이 글리코상 앞에서 인증샷을 많이 올리는지 작년부터 '엄마 거기 뭐야..? 남자 동상 같은데' 하길래 '아~ 글리코상?' 해서 계획된 여행인데, 해가 바뀌고야 겨우 왔네요"라며 오사카 명소에서 아이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낸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방송인 박지윤 인스타그램 갈무리 방송인 박지윤 인스타그램 갈무리 방송인 박지윤 인스타그램 갈무리 이어 박지윤은 "첫날은 비가 촉촉하게 내려서 호텔 라운지에서 맥주랑 허기 좀 채우고 슬슬 구글맵 켜고 나가서 딸의 위시리스트인 화장품 쇼핑, 산리오 쇼핑, 글리코상 차례로 격파하고 포토존은 내일도 다시 오기로 하고 힘들다는 아들은 어르고 달래며 편의점 들러 하루를 마감합니다"라며 "어디고가 중요한가요? 그냥 같이 새로운 곳을 경험하고 느껴본다는 거 자체가 (좋다). 아이들 어릴 때부터 여...


#박지윤 #아나운서 #양육권갈등 #이혼 #일본여행 #최동석

원문링크 : '최동석과 이혼' 박지윤, 두아이와 일본으로 여행..."채무상환보다 무거운 압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