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녀와 순정남' 임수향, 톱배우 역에 매료 "따뜻하고 귀여운 친구...스타일링에 힘줬다"


'미녀와 순정남' 임수향, 톱배우 역에 매료 "따뜻하고 귀여운 친구...스타일링에 힘줬다"

하이~ 안녕하세요 배우 임수향이 ‘미녀와 순정남’에 대한 무한 애정을 드러냈다. 사진=임수향 인스타그램 오는 23일 저녁 7시 55분 첫 방송 예정인 KBS2 새 주말드라마 ‘미녀와 순정남’(극본 김사경/연출 홍석구/제작 래몽래인)은 하루아침에 밑바닥으로 추락하게 된 톱배우와 그녀를 사랑해 다시 일으켜 세우는 초짜 드라마 PD의 산전수전 공중전 인생 역전을 그린 파란만장한 로맨스 성장드라마다. 사진 | KBS2 ‘미녀와 순정남’ 극 중 임수향은 어릴 적 엄마 손에 이끌려 아역부터 험난하게 필모그래피를 쌓아온 톱배우 박도라 역을 맡았다. 박도라는 15년 동안 배우 일을 하면서 집안의 가장 노릇을 하는 인물로 계속되는 엄마의 권유로 돈 버는 기계 같은 인생을 살며 지쳐 가던 중 드라마 촬영장에서 막내 조감독인 지현우(고필승 역)를 만나 예상치 못한 일들과 마주한다. 임수향은 이번 작품을 선택하게 된 계기와 관련 “‘불어라 미풍아’를 함께했던 김사경 작가님과 다시 작업할 수 있는 기회라 ...


#KBS2주말드라마 #미녀와순정남 #임수향

원문링크 : '미녀와 순정남' 임수향, 톱배우 역에 매료 "따뜻하고 귀여운 친구...스타일링에 힘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