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서, '레깅스 효과'에 룰루레몬 매출 올랐나?..."해당 상품 품절입니다"


전종서, '레깅스 효과'에 룰루레몬 매출 올랐나?..."해당 상품 품절입니다"

하이~ 안녕하세요 배우 전종서가 지난 17일 선보인 레깅스 패션이 연일 화제다. 배우 전종서가 17일 고척스카이돔에서 진행된 LA 다저스와 키움 히어로즈의 연습경기에 앞서 시구를 하고 있다. 전종서는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월드투어 서울시리즈 스페셜게임 LA 다저스와 키움 히어로즈 경기에 시구자로 나섰다. 그녀는 그날 골반이 보이는 짧은 LA다저스 반소매 유니폼에, 딱 붙는 카키색 레깅스를 입고 등장했다. 그 패션은 그라운드에서 전종서를 각인시키기에 충분했다. 배우 전종서가 17일 고척스카이돔에서 진행된 LA 다저스와 키움 히어로즈의 연습경기에 앞서 시구를 하고 있다. 외신도 그녀를 집중 조명했다. 일본 매체 ‘주니치스포츠’는 “섹시하고 귀여운 시구를 했다”며 “일본 온라인상에서도 그녀의 시구가 화제였다”고 보도했다. 뿐만 아닌 여러 미국 매체도 전종서의 시구를 칭찬하면서 “그녀는 귀엽다” 등 현지 팬들의 반응을 전했다. 특히 일본 매체들은 전종...


#레깅스패션 #룰루레몬 #메이저리그서울시리즈시구 #상품품절 #전종서

원문링크 : 전종서, '레깅스 효과'에 룰루레몬 매출 올랐나?..."해당 상품 품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