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억 건물주' 권은비, 부모님 모시고 제주도 갔다..."완벽한 효도여행"


'24억 건물주' 권은비, 부모님 모시고 제주도 갔다..."완벽한 효도여행"

하이~ 안녕하세요 가수 권은비가 효도 여행을 떠난 근황을 공개했다. 사진=권은비 인스타그램 3일 권은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하며 "완벽한 효도여행"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 권은비는 제주도의 한 호텔에서 여유로운 일상을 즐기고 있다. 권은비는 핑크 가디건과 화이트 아우터를 소화하는 등 패션 센스를 뽐내 눈길을 끈다. 사진=권은비 인스타그램 또한 권은비는 아버지와 하트를 하고 있는 귀여운 모습을 공개해 훈훈함을 안겼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최고의 효녀", "존재 자체가 효도다", "속 깊은 우리 은비", "우리 언니가 짱이다 진짜 너무 예쁘다 언니", "이런 효녀 또 없습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1995년생인 권은비는 2018년 그룹 '아이즈원'으로 활동한 뒤, 솔로로 전향해 'Glitch(글리치)', 'The Flash(더 플래시)', 'Underwater(언더워터) 등을 발매했다. 권은비는 지난 2023년 국내 최대 규모 음악 페스티벌 ...


#건물주 #권은비 #근황 #제주도여행 #효도여행

원문링크 : '24억 건물주' 권은비, 부모님 모시고 제주도 갔다..."완벽한 효도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