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일기 & 다이어리 - 22주 차] : 여기서 더 늘어날 줄은 상상도 못했다.. 또 몸무게가 늘었다.


[다이어트 일기 & 다이어리 - 22주 차] : 여기서 더 늘어날 줄은 상상도 못했다.. 또 몸무게가 늘었다.

다이어트 22주 차 정리 "또 일주일 몸무게가 늘었다.. 위기인가..?" 상상도 못한 일이 벌어졌다. 무려 12주만에 일주일 평균 몸무게가 늘어난게 지난주였다. 당연히 이번주는 폭풍 감량을 기대했는데, 또 늘어나다니.. 충격이다. 식단 기록을 다시 해야하나 고민도 했다. 내 기억으로는 식단에 큰 변화가 없는데, 이럴수가 있나 싶다.그래도 정말 다행인건, 금요일 운동 컨디션이 좋았다. 게다가, 허리 둘레가 지난주보다 줄어들었다. (근육이 늘었다고 생각해도 될까..?) 그래도 혹시 모르니 좀 더 관리에 중점을 두어야겠다. 8주만 하면 되는데, 여기서 꺾일 순 없지... 점차 복근 윤곽도 얼핏얼핏 보이고 있다. 다음주도 일주일 평..........

[다이어트 일기 & 다이어리 - 22주 차] : 여기서 더 늘어날 줄은 상상도 못했다.. 또 몸무게가 늘었다.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다이어트 일기 & 다이어리 - 22주 차] : 여기서 더 늘어날 줄은 상상도 못했다.. 또 몸무게가 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