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5시, 부자가 탄생하는 시간 / 부자습관 따라하기(비젼보드, 나와의 약속. 만들기)


새벽5시, 부자가 탄생하는 시간 /  부자습관 따라하기(비젼보드, 나와의 약속. 만들기)

대학생때는..새벽5시까지 술마시던 철없던 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미라클모닝 이런던 제가 새벽5시에 기상하고 있습니다. 두둥! 그것도 가슴 두근~ 두근~ ️ 설레는 마음으로요!! (사진이 요것밖엔 없네요^^;; ) 미라클모닝을 한지 한달정도 되어갑니다. 미라클 모닝하고 나서 변화된점!!! -서여사님따라서 독서 1시간 하구있는데요. 정말 한자한자 정독을 하게 됩니다. 뇌에 각인될 수준으로 고도의 집중력으로 책을 읽을 수있어요. -하루를 미리 준비함으로써 허둥지둥 하루를 헤쳐나가는게 아닌, 매사마다, 매시간마다! 주도적으로 하루를 보낼수있다. -침묵속에서 오로지 나만의 시간을 가질수 있다. (아이요구사항, 핸드폰소리, 행인소리 등 차단된 상태에서 온전히 나에게 집중 가능) -하루 할일을 미리 정리하고 차근차근 실행력이 올라간다. -그외 더 많지만, 한두번 해보시면 압니다^^ 솔직히, 한달 내내 새벽5시 기상한건 아니랍니다. 시행착오도 있었어요ㅠㅠ 한번은, 새벽4시에 일어...



원문링크 : 새벽5시, 부자가 탄생하는 시간 / 부자습관 따라하기(비젼보드, 나와의 약속. 만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