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기] /피로도받기 /던파야고마워 쓰는이유 &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던파M 주말 피로도 쿠폰 이벤트!


[일기] /피로도받기 /던파야고마워 쓰는이유 &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던파M 주말 피로도 쿠폰 이벤트!

안녕하세요 ㅎㅎ 원래 제품 위주로 쓰는 소비 블로그지만... 갑자기 오랜만에 던파에 빠져서 그만 던파로 1일 2 포스팅을 쓰게 됬습니다! 점점 잡식블로그가 되가는 3/24(목) 출시한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던파M) 저도 열심히 달려서 아수라 30레벨을 달성했습니다 손꼽아 기다린 오픈, 열렙하려고 벼르고 있는데... 연어 던린이가 잊고있었던 것은?? 바로 던파의 피로도 시스템인데요 ㅠㅠ 하루에 소모할 수 있는 피로도를 전부 사용할 경우 던전을 더 이상 돌 수가 없습니다... 오늘 던파 현황 그래서 발생한 괴현상...! 오픈당일부터 지금까지 채팅창이 "/피로도받기" 또는 "/던파야 고마워"로 도배되고 있습니다..! 뭐가 그리 고마울까요? 저는 메가폰이 아까워서 구글링을 먼저 해봤는데 결론: 채팅을 해도 피로도를 주지 않습니다 하지만 피로도에 대한 광기는 계속해서 채팅창을 도배로 물들이고 있네요 이에 진짜 고마움을 느낀 던파M 운영진의 깜짝 발표..!! 출처 : 던전앤파이터모바일 공식...


#던전앤파이터 #던전앤파이터모바일 #던파M #던파야고마워 #던파이벤트 #던파피로도 #던파피로도쿠폰 #모바일던파 #피로도회복

원문링크 : [일기] /피로도받기 /던파야고마워 쓰는이유 &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던파M 주말 피로도 쿠폰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