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사고로 인한 수리 기간 동안 렌트 차량 필요하실 때는 기흥렌트카 "반디렌터카" 추천드립니다.


교통사고로 인한 수리 기간 동안 렌트 차량 필요하실 때는 기흥렌트카 "반디렌터카" 추천드립니다.

신호 대기 정차 중에 갑자기 뒤에서 후미추돌 당하신 고객님이 연락 주셔서 사고 대차 렌트 진행을 도와드렸습니다. 고객님께서 요청 주신 게 suv 싼타페 차종이라 렌트 차량도 비슷한 차량으로 이용하고 싶다고 하셔서 싼타페 차종으로 진행 도와드렸습니다. 싼타페 렌트카 죽전 신세계 백화점으로 요청 주셔서 렌트카 차량 가지고 죽전 신세계 백화점 지하주차장에서 렌트 진행 도와드렸습니다. 렌트 차량 배차 전에 전체적으로 렌트카 차량 사진촬영을 하고 전자 계약서에 사진까지 첨부를 해드려서 혹시나 렌트카 기존에 있던 스크래치까지 꼼꼼하게 확인해 드렸습니다! 반디렌터카 전자 계약서 저희 반디렌터카는 종이 계약서가 아닌 전자 계약서로 작성하며, 현장에서 찍은 렌트카 사진을 계약서에 첨부하여 고객님도 렌트카 차량 사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계기판까지 확인 가능합니다! 고객님 차량 사진 배차가 완료되면 고객님 차량 사진까지 꼼꼼하게~ 사진촬영하고, 고객님께서 지정해 주신 수리업체로 바로 이동했습니다...


#기흥렌트카 #기흥사고대차 #반디렌터카 #분당사고대차 #용인렌트카 #용인사고대차 #인천렌트카 #인천사고대차

원문링크 : 교통사고로 인한 수리 기간 동안 렌트 차량 필요하실 때는 기흥렌트카 "반디렌터카"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