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의나라] 채굴 공략 2부 - 경험치 획득량 분석


[바람의나라] 채굴 공략 2부 - 경험치 획득량 분석

20.4.16일 이후 채굴 경험치 관련해서 큰 변동사항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귀찮아서 안쓰고있다 개정판을 냈습니다. https://blog.naver.com/baramlibrary/222038880912 [바람의나라] 패치 후 채굴경험치 및 기타 분석(채굴집중력 소모량, 획득 자원 확률 등) 여기서 말하는 '패치'는 4월 16일에 있었던 채굴 경험치 개선 패치입니다. 게을러서 지금 씁니다... blog.naver.com 위 링크 글을 참고하셔야 현재 기준의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1부에서 채굴 콘텐츠에 대한 기초지식을 쌓으셨다면, 이번에는 실제로 경험치를 얼마나 먹는지, 또 무슨 보상을 얼 마나 받는지 확인해 보겠습니다. 본격 바람의나라 채굴 콘텐츠 공략글 2부 경험치 공식 공개 및 기본경험치 계산 캐릭터 경험치 최대량*광산별 최소경험치*경험치 배율=획득 경험치입니다. 경험치 최대량은 경험치 바에 마우스를 가져다 대면 보이고 광산 최소경험치 및 경험치 배율은 채굴 ...


#바람의나라 #채굴

원문링크 : [바람의나라] 채굴 공략 2부 - 경험치 획득량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