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 작동중 끼임 사고 보험 처리 방법 절차 (ft. 산재 근재 개인 실제사례)


기계 작동중 끼임 사고 보험 처리 방법 절차 (ft. 산재 근재 개인 실제사례)

안녕하세요 미드미 행정사법인 전손사입니다. 오늘은 근무 중 기계의 오작동으로 다친분의 사례를 통해 어떤 보상들을 받아야 하는지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제가 올려드리는 보상포스팅은 한 가지 사고라고 하더라도 법적으로 받을 수 있는 모든 보상 종류와 그것이 가능한 이유에 대해 자세히 다뤄드리고 있으므로 딱 2분정도만 투자하시면 전반적인 흐름을 이해할 수 있다는 점! 사고의 경위 기계 작동중 끼임 사고 보상 이야기 :: #1 근무 중 큰 사고 산재 여부보다 '**'가 더 중요 이렇게 근무중 발생한 큰 사고로 중상해를 입었다면 산재 승인 여부보다도 부상으로 인해 발생하는 손해를 제대로 평가 받고 그에 따르는 급여를 제대로 신청할 수 있는 준비를 하는것이 훨씬 중요합니다. 산재가 신속히 승인이 났다고 해서 내가 아무리 크게 다치고 고통받는다고 해서 내가 받아야 할 보상들을 회사나 공단에서 절대 스스로 챙겨주지 않습니다. 산재는 철저한 본인직접신청이 원칙이기 때문! (본인이 아니면 사소한 서류 ...


#개인보험 #근재 #기계사고 #산재 #실비 #장애 #장해 #행정사 #후유장해

원문링크 : 기계 작동중 끼임 사고 보험 처리 방법 절차 (ft. 산재 근재 개인 실제사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