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 코로나 4단계로 사람 없어서 사파리, 로스트 밸리 포함 17개 어트랙션 타고 최고로 잘 놀다 왔다!


에버랜드 코로나 4단계로 사람 없어서 사파리, 로스트 밸리 포함 17개 어트랙션 타고 최고로 잘 놀다 왔다!

내가 어제 에버랜드를 간 것은 정말 신의 한 수였다!! 음하하하하핳하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월 14일이라는 한여름의 길목에 온통 야외 시설인 에버랜드를 가는 것이 잘하는 것일까? 더워서 쪄죽는 것은 아닐까? 사람이 많지 않을까? 고민했는데 나의 고민은 무색하게 너무 잘 놀다 왔다!! 10시에 오픈인 에버랜드 연휴의 시작이어서 그런지 코로나 4단계 때문인지 지난 5월에 방문했을 때보다 조금 늦게 도착했는데 사람이 별로 없었다. 나는 이미 지난 5월에 다녀왔기에 에버랜드의 시스템을 잘 알고 있었다. 에버랜드 모바일앱 등록 방법 & 스마트줄서기 방법 궁금하신 분들은 여기! ↓↓↓↓↓↓↓↓↓↓↓↓↓↓↓↓ 에버랜드는 코..........

에버랜드 코로나 4단계로 사람 없어서 사파리, 로스트 밸리 포함 17개 어트랙션 타고 최고로 잘 놀다 왔다!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에버랜드 코로나 4단계로 사람 없어서 사파리, 로스트 밸리 포함 17개 어트랙션 타고 최고로 잘 놀다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