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압 컷 아웃 스위치 (PCS : Primary Cutout Switch, COS : Cut Out Switch)


고압 컷 아웃 스위치 (PCS : Primary Cutout Switch, COS : Cut Out Switch)

1. 고압 컷 아웃 스위치 (PCS)고압 배전 회로의 개폐와 변압기의 1차측에 설치하여 개폐동작 및 과부하 보호용으로 사용하는 개폐기입니다. 고압 개폐기의 일종으로 고압 컷 아웃이 있습니다.PCS는 Primary Cutout Switch의 약어로 그냥 COS (Cut Out Switch)라고도 합니다.변압기 보호용으로는 300[kVA]까지, 고압 진상 콘덴서 보호용으로는 50[kVar]까지 사용 가능하므로 소규모 변전 설비에서 자주 사용하고 있습니다.개폐 성능도 그다지 높지 않고 수명은 반복 100회 정도 입니다.따라서 빈번한 개폐를 하는 장소에 설치하지 않고 항상 전력을 공급 받고 있는 전로에 설치하는 것을 권장합니다.고압 커아웃 차단기로서의 기능을 가지고 있지..........

고압 컷 아웃 스위치 (PCS : Primary Cutout Switch, COS : Cut Out Switch)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고압 컷 아웃 스위치 (PCS : Primary Cutout Switch, COS : Cut Out Swi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