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vs 가나 전 파울루 벤투 레드카드 : 감독은 레드카드를 받으면 어떻게 되나?


한국 vs 가나 전 파울루 벤투 레드카드 : 감독은 레드카드를 받으면 어떻게 되나?

파울루벤투 레드카드 한국 vs 가나 전에서는 코너킥이 시작하기 직전에 승부가 끝났다는 이유로 파울루 벤투 감독이 항의하자 레드카드를 받았다. 감독은 옐로우 카드와 레드 카드를 받을 수 있나? 축구 부정행위에 대해서는 감독에게 옐로우카드와 레드카드가 발행될 수 있다. 기존 코칭스태프는 경고나 퇴출만 가능했던 2018년 도입됐다. 옐로우 카드는 다음 경우에 받을 수 있다. 선수들에 대한 부적절한 언어나 몸짓 물병을 던지는 행위, 발차기 비꼬는 박수 이의를 제기하는것 토트넘이 첼시를 만났을 때 안토니오 콘테와 토마스 투첼은 둘 다 퇴장당했다 한 시즌 동안 4장의 옐로카드를 받으면 터치라인 금지 조치를 받게 된다. 8장의 옐로우 카드 = 2경기 출전 금지 16 황색 = FA 부정행위 청문회. 만약 경기 중에 두 번째 옐로우 카드가 감독에게 주어지면, 그들은 기술 구역을 떠나도록 요구될 것이다. 매니저는 "2단계 위반"으로 분류된 심각한 사건에 대해 동일한 처벌을 받을 수 있다. 그들이 부적...


#가나파울루 #한국가나 #파울루벤투레드카드 #파울루벤투 #월드컵파울루퇴장 #월드컵파울루레드카드 #월드컵감독퇴장 #월드컵감독레드카드 #월드컵가나전 #한국가나전감독

원문링크 : 한국 vs 가나 전 파울루 벤투 레드카드 : 감독은 레드카드를 받으면 어떻게 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