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덤 792화 줄거리 리뷰(feat.번역, 스포, 번오전투, 사마상, 왕전, 창앙, 아광)


킹덤 792화 줄거리 리뷰(feat.번역, 스포, 번오전투, 사마상, 왕전, 창앙, 아광)

킹덤 792화 킹덤 792화의 내용을 살펴보겠습니다. 이번화의 제목은 탈출의 책임입니다. 킹덤 사마상은 청가병의 죽음이 이어지자 감정의 동요를 느낍니다. 이목을 받아들이기로 한순간부터 지금의 상황을 초래하게 되었다고 생각하죠. 칸 사로는 이목이 청가군을 필살의 군으로 사용하기로 한순간부터 청가병의 희생이 많아질 것이라는 것을 사마상도 알고 있었다고 말합니다. 전쟁에서 희생된 청가병을 위해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은 왕전의 목을 치고 다 같이 청가로 돌아가는 것이라고 말하죠. 킹덤 사마상과 칸 사로는 눈앞에 있는 왕전의 근위병을 베면서 왕전이 있는 본진으로 돌격합니다. 왕전의 근위병은 왕전의 안위를 걱정하며 탈출해야 한다고 외치기 시작하죠. 그럼에도 왕전은 끝까지 전장을 탈출하지 않고 그 자리를 지킵니다. 창앙은 이번 전투는 우리들의 패배라면서 군사들에게 미안하지만 마지막까지 따라와 주겠냐고 묻는데요. 창앙군은 기꺼이 죽음까지 함께 하겠다고 답합니다. 킹덤 창앙은 왕전이 탈출할 수 있도...


#공감 #킹덤 #칸사로 #좋아요 #이목 #왕전 #아광 #스포 #소통 #서이웃추가 #서이웃 #사마상 #번오전투 #번역 #킹덤792화

원문링크 : 킹덤 792화 줄거리 리뷰(feat.번역, 스포, 번오전투, 사마상, 왕전, 창앙, 아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