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야 레알, '데헤아 실축' 11-10로 결승에서 맨유 꺾고 창단 첫 유로파리그 우승, 챔스 티켓 획득!


비야 레알, '데헤아 실축' 11-10로 결승에서 맨유 꺾고 창단 첫 유로파리그 우승, 챔스 티켓 획득!

5월 27일 펼쳐진 비야 레알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유로파리그 결승전에서 비야 레알이 맨유를 꺾고 유로파리그 우승컵을 들어올렸습니다. 두 팀의 결승 경기는 아주 팽팽하게 진행되었습니다. 선취점을 획득한 팀은 비야 레알이었습니다. 전반 29분 비야 레알의 모레노가 다니 파레호의 크로스를 그대로 골로 연결시키면서 먼저 앞서나갑니다. 전반전에서 선 실점을 한 채로 맨유는 후반전을 맞이하게 됩니다. 후반 10분 코너킥 상황 이후 자신의 앞에 온 볼을 카바니가 노련하게 골로 연결시키며 경기는 다시 원점으로 돌아갑니다. 카바니의 동점골 이후 경기는 1-1 균형을 마친채 연장전으로 접어들었지만 연장 30분 동안에도 두 팀의 승부..........

비야 레알, '데헤아 실축' 11-10로 결승에서 맨유 꺾고 창단 첫 유로파리그 우승, 챔스 티켓 획득!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비야 레알, '데헤아 실축' 11-10로 결승에서 맨유 꺾고 창단 첫 유로파리그 우승, 챔스 티켓 획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