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지무반증(무지외반증) 원인과 증상 그리고 관리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요?


외지무반증(무지외반증) 원인과 증상 그리고 관리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요?

외지무반증(무지외반증)은 일반적으로 건막류로 알려져 있으며 엄지발가락 관절의 기형입니다. 보통은 엄지 발가락이 두 번째 발가락을 향하는 현상 이나타나며 엄지 발가락 밑 부분의 발 측면에 뼈 돌기가 형성됩니다. 이 상태는 통증,염증 및 발가락 정렬의 변화를 유발할 수 있어요. 그럼 외지무반증(무지외반증)의 원인이 무엇인지 자세하게 알아볼게요. 무지외반증(외지무반증) 1.유전학 무지외반증은 중요한 유전적 소인이 있어요. 다른 가족 구성원이 건막류를 앓고 있는 경우 개인에게 이 질환이 발생할 가능성이 높아질 수 있어요. 2.발 구조 및 역학 비정상적인 발 역학 및 구조는 건막류 형성에 기여할 수 있어요. 평발, 과내전(발이 안쪽으로 과도하게 굴림), 유연한 첫 번째 중족골과 같은 상태는 위험을 증가시킬 수 있어요. 3,신발류 발가락이 뾰족하고 굽이 높은 꽉 끼고 좁은 신발을 신으면 건막류의 발달이 악화될 수 있어요. 이러한 유형의 신발은 발가락과 발 앞쪽에 더 많은 압력을 가해 잠재적으로...


#무지외반증 #무지외반증관리방법 #무지외반증원인 #무지외반증증상 #외지무반증 #외지무반증관리방법 #외지무반증원인 #외지무반증증상

원문링크 : 외지무반증(무지외반증) 원인과 증상 그리고 관리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