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국과 지옥. 지금 어떤 프레임 속에 살고 있나요? 천국과 지옥 중 당신이 선택한 운명으로 바뀝니다.


천국과 지옥. 지금 어떤 프레임 속에 살고 있나요?  천국과 지옥 중 당신이 선택한 운명으로 바뀝니다.

지금까지 죽었다가 다시 살아 돌아온 사람은 아무도 없다. 사람들은 지금 어떻게 살아야 할지? 현재 삶의 의미도 잘 모르고 살아간다. 그런데 왜 사람들은 죽음을 겪어 보지도 않고, 죽음 이후 천국과 지옥을 걱정할까? 차라리 살아 있는 이 시간을 어떻게 행복한 천국으로 만들까 고민하는 것이 더 유익하다고 본다. 나도 죽었다가 다시 살아난 사람이 아니기에, 죽음 이후에 맞이할 천국과 지옥 등의 것들을 얘기할 수는 없다. 그렇지만 흔히 사람들이 생각하는 죽음 이후에 겪게 될 천국과 지옥은 없다고 생각한다. 지금 살아 있을 때 천국과 지옥에서 겪을 수 있는 모든 즐거움과 고통의 상황을 경험하면서 살고 있다고 얘기할 수 있다. 엄마 뱃속에서 태어나는 순간, 태어난 아가들이 아! 다시 새롭게 태어났구나, 정말 신나고 기쁘다! 하면서 울까? 이번 생 또 태어났는데 앞으로 어떤 천국과 지옥을 경험하면 살아야 하나! 걱정되어서 울까? 아기 때 내 기억을 잃어버려 확신할 수 없다. 그렇지만 아마 또 태...


#6번째별 #수레바퀴 #안내자 #영혼 #영혼의성숙 #운명이바뀐다 #윤회 #이승 #저승 #지도 #천국과지옥 #첫울음 #태어나는순간 #선택한운명 #생사 #걱정된다 #공부 #기쁘다 #길흉화복 #돌아갔다 #랜덤의행운 #랜덤추첨 #로또 #로또당첨 #마법의지팡이 #북두칠성 #삶의의미 #프레임

원문링크 : 천국과 지옥. 지금 어떤 프레임 속에 살고 있나요? 천국과 지옥 중 당신이 선택한 운명으로 바뀝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