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임 정단. 비가 올까? 우산을 가지고 외출해야 하나? 육임으로 비가올지? 날씨를 정단했다.


육임 정단. 비가 올까? 우산을 가지고 외출해야 하나? 육임으로 비가올지? 날씨를 정단했다.

육임으로 오늘 밤 비가 올지? 정시로 정단. 9월 2일 19시경 외출하려고 하는데 11호 태풍의 영향인지? 꼭 비가 올 날씨다. 오늘 저녁에 비가올까? 우산 가지고 다니는 거 귀찮은데, 우산을 가지고 외출해야 하나? 비 맞고 다니는 것도 싫은데. 그래서 비가 올지? 육임으로 날씨를 정단했다. 마침 육임으로 정단하려고 할 때, 몇 방울 비가 내린다. 그래서 기상청 앱으로 날씨를 확인해 보니 외출해서 귀가하는 시간 동안 비가 온다는 예상 정보이다. 아 우산들고 다니기 귀찮은데. 육임으로 정단해보니 빗물을 나타내는 子水가 공망이다. 물의 원천이 되는 申金이 丑土 공망 위에 탔고, 입묘 됐다. 또 물(비)을 나타내는 亥水가 辰土에 尅 당하고 입묘(자기 무덤 속으로 들어갔다) 됐다. 비 맞고 귀가할까? 내심 걱정은 되었지만. 정단 결과를 믿고 우산 없이 외출했다! 모임 장소로 걸어가는 20분 동안 길에서 몇 방울의 비는 맞았다. 모임 장소에 머무는 동안 수차례 비가 오락가락했다. 제법 심각하...


#귀찮음 #주성철학원 #육임정단 #육임 #우산 #외출 #상쾌한 #비올날씨 #비맞고 #비가올까정단 #비가올까 #바람 #날씨정단 #기상청날씨 #태풍

원문링크 : 육임 정단. 비가 올까? 우산을 가지고 외출해야 하나? 육임으로 비가올지? 날씨를 정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