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전 e편한세상 프리미어포레 죽전동 미분양아파트 줍줍 신규 공급 잔여세대 모델하우스 방문 투자문의처!


죽전 e편한세상 프리미어포레 죽전동 미분양아파트 줍줍 신규 공급 잔여세대 모델하우스 방문 투자문의처!

민간공원 조성 특례사업으로 인해서 조금씩 혜택을 보는 라인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도심 지역 안에 광활한 녹지 공간을 제공하고 여러 가지 휴게 공간을 만들기 위하여 정부에서 진행하는 메머드급 사업입니다. 꽤나 멀리 나가야 공원이나 에코라이프를 펼칠 수 있었던 과거와 달리 이제는 집 밖으로 나가기만 하면 산과 공원이 기다리고 있는 녹지 라이프를 펼칠 수 있기 때문에 관련 수혜를 톡톡히 누릴 수 있는 죽전이편한세상 프리미어포레처럼 인기 있는 현장에 대해서 빠르게 알아봐야겠습니다. 이번 사업지는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죽전동 산 27-1번지 외 8필지에 자리 잡게 되며 이번 현장은 지하 3층부터 최고 20층까지 올라가는 높이의 규모로 건설됩니다. 430세대가 총 6개 동으로 분류되어 남향을 바라보며 아름답게 건설될 예정인데요. 이때 법정 기준 430대를 넘는 517대의 주차 대수로 인하여 내부에 탄탄한 주차 라인이 만들어지겠습니다. 가구당 1.2대 비율로 설계된 파킹라인이기 때문에 주차 자리...


#미분양아파트줍줍 #아파트분양 #죽전1군브랜드아파트 #죽전동대림건설 #죽전동미분양아파트 #죽전동아파트분양 #죽전이편한세상프리미어포레 #죽전이편한세상프리미어포레분양가

원문링크 : 죽전 e편한세상 프리미어포레 죽전동 미분양아파트 줍줍 신규 공급 잔여세대 모델하우스 방문 투자문의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