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 더프레임 부동산규제완화로 아파트 뜨다! 분양가 잔여세대 갤러리 방문예약!


서초 더프레임 부동산규제완화로 아파트 뜨다! 분양가 잔여세대 갤러리 방문예약!

최근 들어 접근성이 좋고 실제로 거주하기가 좋은 공간을 찾으시는 입주자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덕분에 도시형 생활주택이 인기를 끌게 되면서 도심지에 위치한 매물들이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투자자 입장에서는 수익형 부동산으로서의 여건을 가져갈 수 있고 입주자분들께서는 간편하면서도 다양한 부대 시설 깔끔한 컨디션을 이용해 볼 수 있기 때문에 높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오늘은 그러한 여건에 의해 만들어지는 서초 더프레임에 대해서 알려드리며 어떠한 좋은 조건이 있는지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현장은 서초동 1467-10, 11번지에 만들어지게 되며 도시적인 실용성과 함께 세련됨을 알 수 있어 많은 분들 이 좋아할 만한 건물입니다. 도시 지역과 제2종 일반 조역에 속하게 되면 들어가는 건축 규모는 지하 3층에서부터 최고 높이 15층까지 올라가는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총 2개동으로 지어지게 되면서 각기 다른 타입으로 다채로운 선택지의 니즈를 채워줄 수 있을 듯 합니다...


#서초더프레임 #서초더프레임분양가 #서초동고급주택 #서초동도시형생활주택분양 #서초동분양 #서초동소형아파트

원문링크 : 서초 더프레임 부동산규제완화로 아파트 뜨다! 분양가 잔여세대 갤러리 방문예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