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브 에이센트 불광동 오피스텔,상가 신축사업 분양가 잔여세대 평형타입 모델하우스 소식!


빌리브 에이센트 불광동 오피스텔,상가 신축사업 분양가 잔여세대 평형타입 모델하우스 소식!

서울시 은평구는 일명 금평구라고 불릴 정도로 다양한 개발 호재와 신주거 타운에 대한 수혜 라인으로 유명합니다. 거기다 조금 있으면 개통될 GTX-A 노선의 교통호재도 추가되어 높은 프리미엄을 형성하는 데 부족함이 없다는 전문가들의 평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그런 분위기 안에 만들어지는 빌리브에이센트는 신세계 건설에서 시공을 담당하고 이번부터 모집을 시행하여 좋은 자리가 빠르게 점거되고 있으므로 투자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오늘 포스팅을 자세히 읽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당 프로젝트는 서울시 은평구 불광동 305-3번지 일원에 조성되며 지하 5층에서 시작하여 최고 높이 24층 규모로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415실의 오피스텔이 마련되고 있으며 내부에는 오피스텔, 노유자, 판매, 문화집회시설로 분류되고 있습니다. 4,979.57제곱미터의 건축 면적에 58.78%의 건폐율과 729.76%의 용적률로 내부 구성이 상당히 탄탄하고 짜임새 있다는 걸 어렵지 않게 캐치할 수 있습니다. 사업지...


#불광동3룸 #빌리브에이센트분양가 #빌리브에이센트더플레이스분양가 #빌리브에이센트더플레이스 #빌리브에이센트 #불광동주상복합오피스텔상가 #불광동오피스텔분양 #불광동아파텔분양 #불광동상가분양 #불광동단지내상가 #빌리브에이센트오피스텔

원문링크 : 빌리브 에이센트 불광동 오피스텔,상가 신축사업 분양가 잔여세대 평형타입 모델하우스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