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부산 하브스마트T타워 신평동 부속창고,지산,물류업,제조업,상가 호실청약 접수 및 계약일정 홍보관 분양정보!


서부산 하브스마트T타워 신평동 부속창고,지산,물류업,제조업,상가 호실청약 접수 및 계약일정 홍보관 분양정보!

공동주택에 대한 후한 규제가 풀렸음에도 불구하고 아직까지 부동산 투자에 대한 불안한 요소가 남아있게 되면서 재테크를 위해 투자하시는 분들이 갈피를 못 잡고 있습니다. 이러한 가운데 예전 아파트형 공장이라는 인식에서 새로운 복합 오피스, 물류산업의 선두 주자로 알려져 있는 지산센터에 대해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게 되면서 새로운 수익형 상품으로써 발돋움하고 있는데요. 다양한 특화 설계와 내부 커뮤니티 시설, 기업들이 이용할 수 있는 부대 시설들이 적용되어 마치 나만의 사옥을 짓는 듯한 느낌을 가질 수 있기 때문에 그 인기가 날로 높아지고 있습니다. 오늘은 젊은 CEO 분들이 관심을 갖고 있는 서부산스마트t타워에 대한 소식을 전달해드리면서 어떠한 이점을 갖고 있는 곳인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현장은 부산 사하구 신평동에서도 532번지 외 3필지 조성되고 있는데요. 건축 개요는 지하 3층부터 20층까지 높이로 공급될 예정이고 약 12,900평의 대지 면적 위에 근린생활시설과 공장 ...


#부산사무실분양 #신평동제조업 #신평동상가분양 #신평동사무실분양 #신평동부속창고 #신평동물류업 #서부산하브스마트티타워 #서부산지산 #서부산제조업 #서부산스마트티타워 #서부산상가분양 #서부산사무실분양 #서부산부속창고 #서부산물류업 #부산창고분양 #부산지산 #부산아파트형공장분양 #신평동지산

원문링크 : 서부산 하브스마트T타워 신평동 부속창고,지산,물류업,제조업,상가 호실청약 접수 및 계약일정 홍보관 분양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