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마석 빌리브센트하이 신세계건설 마석우리 미분양아파트 줍줍 분양가 잔여세대 투자,실거주 모델하우스 현장정보!


남양주 마석 빌리브센트하이 신세계건설 마석우리 미분양아파트 줍줍 분양가 잔여세대 투자,실거주 모델하우스 현장정보!

요즘 들어 부동산 시장의 거래량이 빠르게 올라가고 있습니다. 저점을 찍었다가 약간 반등하면서 내 집 마련을 기획하신 분들께 적절한 타이밍일 수도 있다는 말씀을 전달드리고 싶은데요. 그러기 위하여 늘 신축 공급 현장에 집중하셔야겠습니다. 금일은 마석우리 295-32번지 일원에 만들어지고 있는 마석 빌리브센트하이에 대한 소식을 전달드리며, 어떠한 투자 포인트가 숨어 있는지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현장에서 가장 중요한 특징은 GTX 노선이 정차하는 마석역이 현장에서 약 400m밖에 떨어지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서울과 더욱더 가까워 많은 수혜를 입을 수 있는 단지로 거듭난 듯 한데요. 사업 계획부터 확인하게 되면, 지하 5층부터 지상 29층까지 올라가는 이번 현장은 1503.12평의 대지 면적과 817.20%의 용적률, 72.94%의 건폐율로 인하여 내부 구조가 더욱더 탄탄하면서 실용적인 평형대로 이루어질 것이라 쉽게 알아볼 수 있습니다. 적용되는 건축 규모는 지하 5층에서 시작하...


#남양주미분양아파트 #화도읍미분양아파트 #마석우리아파트분양 #마석우리신축아파트 #마석우리신축공사 #마석우리신세계건설 #마석우리미분양아파트 #마석아파트분양 #마석로아파트 #남양주아파트분양 #남양주신축아파트 #화도읍아파트분양

원문링크 : 남양주 마석 빌리브센트하이 신세계건설 마석우리 미분양아파트 줍줍 분양가 잔여세대 투자,실거주 모델하우스 현장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