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천곡 브라운스톤 북구 천곡동 10년전세 민간임대아파트 임차인모집공고 및 잔여세대 분양가 모델하우스 안내!


울산천곡 브라운스톤 북구 천곡동 10년전세 민간임대아파트 임차인모집공고 및 잔여세대 분양가 모델하우스 안내!

2년을 주기로 새로운 곳으로 이사를 한다는 것은 쉬운 내용이 아닙니다. 처음에는 전세로만 사용할 수 있겠지만 주기적인 시점을 가지고 이동하면 할수록 허탈함과 함께 내 집을 사고 싶다는 경제적인 호소를 하게 되었는데요. 안타깝게도 나만의 보금자리를 마련할 때는 우리나라에서 상당한 재력이 필요하기 때문에 상당수 분들은 민간임대 아파트를 통해서 새로운 답안지를 찾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그러한 권역 안에 새롭게 만들어지는 천곡브라운스톤에 대한 소식을 전달드리며 어떠한 장점이 숨어있는 사업지인지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사업지는 울산 북구 천곡동 525-3번지 일원에 만들어지고 있으며, 제3종 일반주거지역으로 구분되고 있습니다. 적용되는 건축 규모는 지하 2층에서부터 지상 29층까지의 높이로 총 4개 동이 만들어지게 될 예정인데요. 이때 내부에는 398세대의 규모가 할애될 예정이며, 19,794제곱미터 대지면적 위로 2,660여 제곱미터의 건축 면적을 가져가고 있습니다. 아울...


#울산10년전세민간임대아파트 #천곡브라운스톤 #천곡동임차인모집 #천곡동이수건설 #천곡동아파트전세 #천곡동신축공사 #천곡동민간임대아파트 #천곡동10년전세민간임대아파트 #울산천곡브라운스톤 #울산아파트전세 #울산북구아파트전세 #울산민간임대아파트 #천곡브라운스톤분양가

원문링크 : 울산천곡 브라운스톤 북구 천곡동 10년전세 민간임대아파트 임차인모집공고 및 잔여세대 분양가 모델하우스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