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 힐스테이트(예정) 석정동 신축 10년전세 민간임대아파트 아양지구 전세대출 임차인모집 홍보관 문의!


안성 힐스테이트(예정) 석정동 신축 10년전세 민간임대아파트 아양지구 전세대출 임차인모집 홍보관 문의!

최근 들어 안성 지역에 새롭게 만들어지는 주상복합아파트가 큰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다양한 시설과 입주민들이 살기 좋은 특화 설계 그리고 주변에 우수한 인프라와 생활권을 공유할 수 있다는 것 자체만으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안성에서는 처음으로 진행되는 주상복합 공동주택이기 때문에 더욱더 의미가 있는 것 같습니다. 소개시켜드리는 사업지는 안성힐스테이트라는 명칭이 있으며 이마트 안성점에 위치한 석정동과 함께 당왕택지지구, 아양지구 등 가까운 지역에 인접한 유리한 여건을 가지고 있는 민간임대 아파트입니다. 이번 현장은 경기도 안성시 석정동 154-11번지 일원에 만들어지고 있으며, 적용되는 건축 규모는 지하 4층에서 최고 높이 49층까지 올라가는 건물로서 높은 층수를 가지고 있습니다. 오피스텔 42세대와 함께 아파트 466세대를 합해 총 508세대가 할애될 예정인데요. 민간 임대와 함께 협동조합이 같이 진행되는 방식으로 통장 유무에 상관없이 어른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고 많은 ...


#석정동10년전세민간임대아파트 #안성아파트전세 #안성아파트임대 #안성민간임대아파트 #안성167H스테이트 #안성10년전세민간임대아파트 #아양지구아파트전세 #석정동아파트전세 #석정동민간임대아파트 #안성힐스테이트예정

원문링크 : 안성 힐스테이트(예정) 석정동 신축 10년전세 민간임대아파트 아양지구 전세대출 임차인모집 홍보관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