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 이안즈 펫리조트 의향리 천리포해변 호텔 레지던스 반려견 생숙 세컨하우스,별장,펜트하우스 추천 분양가 홍보관 예약!


태안 이안즈 펫리조트 의향리 천리포해변 호텔 레지던스 반려견 생숙 세컨하우스,별장,펜트하우스 추천 분양가 홍보관 예약!

살아가는 게 빡빡해지는 요즘 반려동물과 함께 살아가는 것이 너무나도 익숙해지고 있습니다. 덕분에 펫 관련 사업이 크게 성수기를 맞으며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을 만큼 크게 성장하고 있는데요. 이는 단순히 용품이나 서비스에서 그치지 않고 거주할 수 있는 주거 공간에 대해서도 영향을 끼치고 있습니다. 오늘 설명드릴 태안 이안즈펫리조트라는 곳에서 그러한 모습을 쉽게 알아볼 수 있을 텐데요. 이미 많은 분들께서 먼저 선점하고 싶은 생활형 숙박시설로서 트렌드한 요소를 반영하고 공기 좋고 물 좋은 곳에 적용된 레지던스 건물이기 때문에 높은 점수를 줄 수밖에 없을 것 같습니다. 이번 현장은 태안군 소원면 의향리 770호의 2필지에 조성될 예정입니다. 계획관리 지역으로서 5천 평의 대지 면적 위에 79.68%의 용적률과 3.94% 건폐율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생활형 숙박시설 236세대와 근린생활시설까지 같이 적용될 예정이기 때문에 인근에서도 높은 점수를 주며 빠르게 입점하고 싶은 시설로 거...


#천리포해변레지던스 #태안펜트하우스 #태안이안즈펫리조트분양가 #태안이안즈펫리조트 #태안세컨하우스분양 #태안생숙 #태안별장분양 #태안레지던스분양 #천리포해수욕장호텔 #천리포해변생활형숙박시설 #태안펫호텔분양

원문링크 : 태안 이안즈 펫리조트 의향리 천리포해변 호텔 레지던스 반려견 생숙 세컨하우스,별장,펜트하우스 추천 분양가 홍보관 예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