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4 밸런스 패치 네크의 눈물


디아블로4 밸런스 패치 네크의 눈물

드디어 4월 16일 디아블로 4 첫 번째 패치노트가 공개되었습니다 이번 변화는 오픈베타 기간 동안 수렴한 유저 피드백을 기반으로 진행했다고 하며 이를 통해 초반 액투 구간이 어떻게 바뀌었는지 직업별 퍼프와 너프 그리고 편의사항 개선까지 함께 보도록 하시죠 먼저 던전 수정 사항들입니다 우선 많은 유저들의 원성을 샀던 던전 내 비효율적인 동선에 대한 수정이 있었습니다 수정된 던전들은 칼데라문 더럽혀진 지압 유지 등 총 10개 정도의 던전들이며이 수정에 있어 개발진들의 의도는 왔던 길을 돌아가게 강제하는 불편한 경험을 줄이는 것이 주 목적이었다고 합니다 예컨대 구조물과 상호작용하기 위해 양쪽으로 뻗은 방을 가는 동안 무의미하게 돌아오는 동선이 발생했다는 것이죠 그래서 상호작용이 필요한 목표물들을 최대한 유저 ..


원문링크 : 디아블로4 밸런스 패치 네크의 눈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