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을 만드는 마케팅> 문영호 - 제 업의 본질은 '디지털 라이프 업그레이드'입니다.


<팬을 만드는 마케팅> 문영호 - 제 업의 본질은 '디지털 라이프 업그레이드'입니다.

틈틈히 휴대폰은 자주 들여다 보는데요, 휴대폰 대신에 책을 펼친 이 날 참 뿌듯했습니다. 휴대폰에서 보는 짤막한 글들은 아주 여러 주제들이 흩어져 있지만, 책은 한가지 주제에 집중하게 되고 그래서 흘리지 않고 입력하게 됩니다. 이번에 읽은 책은 문영호님의 <팬을 만드는 마케팅> 이에요. 팬을 만드는 마케팅 문영호 요즘 기차를 타고 전북 익산에 종종 가는데요, 기차 시간 앞뒤의 시간에 무엇을 효율적으로 할 수 있을까 고민하다가 요 책을 들고 다니기로 했어요. 집에서 틈틈히 읽긴 했지만 집보다 밖에서 짧게 집중적으로 보게 되더라구요. '업의 본질' 내가 진짜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것은 무엇인가? '업의 본질'이 쉽게 설명되어 있어서 저도 노트에 적어보았어요. 내가 진짜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것은 무엇일까 생각해보았습니다. 화장품을 파는 업은 '누군가의 자존감'을 높여주는 일이라고 하는 것처럼 머리속에만 있는 막연한 생각을 적어보았습니다. 내 업의 본질은 디지털 라이프 코치! 저는 다양한 강...


#디지털라이프코치 #문영호 #소유즈 #팬을만드는마케팅

원문링크 : <팬을 만드는 마케팅> 문영호 - 제 업의 본질은 '디지털 라이프 업그레이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