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mitates Art 오스카 와일드 거짓의 쇠락 The Decay of Lying 과연 삶의 목적은?


Life Imitates Art 오스카 와일드 거짓의 쇠락 The Decay of Lying 과연 삶의 목적은?

'나르시시즘의 끝판왕'으로 불리고도 남을 만큼 "나는 나를 사랑한다" "난 세상에 널리 알려지는 게 지겨워 죽을 지경이다" 라고 끊임없이 외치던 못 말리는 나르시시스트 오스카 와일드! 그 옛날 더없이 엄격하고 보수적이었던 빅토리아 시대에도 가는 곳마다 뭇 사람들의 시선을 잡아끌고 많은 화제를 불러일으키던 인물이었던 오스카 와일드. 그의 작품을 처음 접했던 것은 유럽에 있었을때 literature 수업이었다. 끊임없이 읽고 낭독하고 필사하고 분석했었던 지라 유년시절 강렬하게 그의 작품이 기억에 남을 수 밖에 없다. 오스카 와일드의 거짓의 쇠락 책은 에세이선집으로 아래와 같이 구성되어 있다. 거..........

Life Imitates Art 오스카 와일드 거짓의 쇠락 The Decay of Lying 과연 삶의 목적은?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Life Imitates Art 오스카 와일드 거짓의 쇠락 The Decay of Lying 과연 삶의 목적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