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슬라가 비트코인을 판 시점은 6월 13-15일, 판 이유가 있었구나..


테슬라가 비트코인을 판 시점은 6월 13-15일, 판 이유가 있었구나..

테슬라가 비트를 판 이유와, 시기를 이제부터 한번 분석해보자. 주기영 대표가 전에 6월 16일, 바낸, 빗파 같은 거래소에 코인을 엄청 보냈다는 이야기를 했었다.

당시에는 이게 누가 보내는 물량인지 잘 몰랐다. 이 수치는 약 6.3만 비트였는데....

당시 주기영 대표가 알람을 했던 트위터에 테슬라를 의심했던 사람을 지금와서 찾아보니 진짜 딱 1명 있었다. ㅎㅎ 그리고..테슬라를 맞춘 찍기 신공을 발휘한 사람에게 Nice!

댓글들이 달렸다 ㅋㅋ 와우~ 이제는 차트에서 청산맵을 확인할 수 있다. 금액을 보면 현금 대충 10억달러 가까운 금액을 확보했고, 보유하고 있던 비트의 약 75%를 처분했다고 했다.

아마 여기서 머스크는 머리를 엄청 굴렸을 것이다. 비트가 떨어질것 같아서 판매 2분기 영업실적 빵꾸를 보완하기 위해 판매 도지를 매수하기 위해(?)

판매 금리 상승분에 대한 금융비용 부담 축소를 위해 판매 주가 방어를 위해 어차피 2분기 실적은 거의 주단위로 머스크에게 보고 되고 있었...


#거미줄매매 #테슬라도지코인 #테슬라 #킹피셔 #청산맵 #비트코인전망 #비트코인분석 #분할매수 #머스크비트코인매도 #머스크비트코인 #머스크 #리플호재 #리플전망 #리플악재 #리플소송 #도지코인 #경기도웨일 #테슬라비트코인

원문링크 : 테슬라가 비트코인을 판 시점은 6월 13-15일, 판 이유가 있었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