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더리움 전망] 이더리움 POS전환이 앞당겨질 가능성은? (SEC 스테이킹 수사)


[이더리움 전망] 이더리움 POS전환이 앞당겨질 가능성은? (SEC 스테이킹 수사)

정말 진짜 숨막히는 1달이 될 것 같다. 이더리움 POS 완료 전, SEC가 POS 코인의 선봉장인 이더를 먼저 치는 상황이 벌어지지 않았으면 좋겠다.

전부터 암호화폐 대출, 스테이킹 이런 영역은 모두 증권법에 해당한다고 공공연히 이야기했던 SEC다. 그런데 POS는 새로운 코인의 채굴, 합의에 참여하는 투자사들의 동향이 중요하다.

POS는 말 그대로 '법률'과 '규제 속도' 그리고 '자본'의 싸움이기 때문에, 이 3가지 중 뭐가 하나 빠지면 이더리움 POS에 참여하는 대형 투자사들은 몸을 사린다. 이건 리플사건에서도 이미 경험한 바 있다.

결국 단기적으로 800원의 고점에도 불구하고 200원까지 내려오는 패닉셀을 유발했다. 그렇기 때문에, 이더리움은 지금 상황에서 SEC의 수사속도보다 더 빠르게 POS로 일단 전환하고 보는게 최선의 수로 보는것 같다.

이제는 차트에서 청산맵을 확인할 수 있다. POW 코인도 에너지의 과도한 소비라는 이슈가 있지만, 원유채굴의 가스부산물 혹은 솔라패...


#POS전환 #이더리움증권 #이더리움전망 #이더리움악재 #이더리움머지 #이더리움가격 #이더리움POS #이더리움 #비트코인호재 #비트코인전망 #비트코인악재 #비트코인가격 #분할매수 #경기도웨일 #거미줄매매 #SEC이더리움 #이더리움호재

원문링크 : [이더리움 전망] 이더리움 POS전환이 앞당겨질 가능성은? (SEC 스테이킹 수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