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더리움 전망] 큰 악재 하나가 사라졌다


[이더리움 전망] 큰 악재 하나가 사라졌다

중고나라에서 택배거래를 하면 사기확률이 높다. 이건 코인쪽에서도 똑같다.

당근마켓의 PPL이 아니다 당근마켓은 직접 얼굴보고 거래하니까 사기 확률이 많이 낮아진다. 같은 체인 내에서 계약(스마트 컨트랙트)에 의해서 이뤄지는 건 당근마켓의 근처 동네에서 직거래를 하는것과 유사하다.

그런데 내가 사려고 하는 물건, 팔려고 하는 물건이 잘 안팔리는 물건이면 울며겨자먹기로 '택배거래'라도 해야 한다. 이 빈틈은 사기꾼들의 타겟이 된다.

이를 비탈릭도 여러차례 경고를 했었지만, 비탈릭말만 들으면 결국 택배 중고거래를 하지 말라는 뜻인데, 우리가 늘 당근마켓만 쓸수는 없다. 이제는 차트에서 청산맵을 확인할 수 있다.

중고나라는 대부분 신불자, 돌려막기, 혹은 소액사기범들이다. 아무리 유명해봐야....

상품권 사기가 아닌 이상에야 억단위를 쉽게 넘길 수 없다. 하지만 코인의 브릿지, 스왑시스템을 터는 해커들은 사이즈가 커진다.

예를 들면 은행, 카지노를 터는 급의 애들이다. 그렇기 때문에 얘들은...


#TRADES #이더리움POS #이더리움가격 #이더리움머지 #이더리움악재 #이더리움전망 #이더리움채굴 #이더리움클래식채굴 #이더리움호재 #이클채굴 #주간일기챌린지 #이더리움 #이더 #경기도웨일 #당근마켓 #리플소송 #리플호재 #분할매수 #비트코인가격 #비트코인악재 #비트코인전망 #비트코인채굴 #비트코인호재 #청산맵

원문링크 : [이더리움 전망] 큰 악재 하나가 사라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