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코인] 아키월드 오픈, 이걸로 보라코인 가격을 올릴 수 있을까?


[보라코인] 아키월드 오픈, 이걸로 보라코인 가격을 올릴 수 있을까?

게임이 돈이 되면, 어디든 FARM이 생기고, 우리는 봇들과 채굴 경쟁해야 한다. 통계상으로 P2E 게임은 절반(40%)이 봇이다.

바이낸스 2위 GAME FI의 경우 55%가 봇이다. 나는 예전에 '헤비유저'가 SI를 제작 요청하거나, 누군가가 이 프로그램을 유료배포했을거라 생각했다.

그런데 크립토 업계에서는 '회사'가 직접 만드는 경우도 꽤 많다. 왜 그런가 봤더니, 블록체인은 투명하기때문에 조작이 쉽지 않아서란다.

블록체인이 아니면 이렇게 우연이라는 개소리로 우기면서 비용절감(?)을 할 수 있지만, 블록체인으로 만드는 경우 그게 쉽지 않다.

그래서 계산이 복잡해진다고 한다. 특히 P2E게임은 체리피커들의 비율 조절을 실패하면 퍼주다 사업은 끝이 난다.

그래서 '파워유저'가 얼마냐에 따라 그들에게 돌아가는 몫을 줄이기 위해 P2E 제작사에서 봇을 투입시켜 비율을 조절하는 번거로운 일을 한다고 한다. 어떻게 보면 이런것도 블록체인의 힘(?)

인가 싶다. 이제는 차트에서 청산맵을 확인...


#경기도웨일 #클레이 #카카오코인 #카카오골프 #이더리움호재 #이더리움악재 #아키월드오픈 #아키월드VPN #아키월드 #비트코인호재 #비트코인전망 #비트코인악재 #보라코인호재 #보라코인악재 #보라코인 #클레이코인

원문링크 : [보라코인] 아키월드 오픈, 이걸로 보라코인 가격을 올릴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