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더리움클래식] 이클형님, 레이븐에 손님 다 뺐길텐데, 총알 아직 남아있으시죠?


[이더리움클래식] 이클형님, 레이븐에 손님 다 뺐길텐데, 총알 아직 남아있으시죠?

구미의 황상대첩이라는 이름으로 유명해진 주유소의 출혈경쟁이 기억나시는지 모르겠다. 분명 휘발유 가격은 1리터에 1800원을 훌쩍 넘었는데, 구미의 저 주유소만 1200원대를 유지했다 (하루지만) 안그래도 친환경차니 뭐니 해서 주유소 수익이 줄어들고 있는데, 당시 업계 관계자들은 하루 손해가 수천만원에 달할거라고 예측했다.

이 비슷한 모양이 지금 이더리움 클래식과 레이븐 사이에서 발생하고 있다. 이더리움의 마이닝 수혜자 중 하나인 레이븐코인이 무려 85프로 떡상했다.

사실 그냥 올린게 아니라, 재료가 있었다. 바로 FTX에서 레이븐 선물 상장 오픈으로 지원사격을 해주셨다.

그와 동시에 레이븐 측에서 보유한 '현금'을 또 선물시장의 레버리지를 적용해서 출혈 떡상 파티를 연출해낸듯 하다. "채굴자 형님들 이쪽으로 오세요!"

문제는 채굴자들이 레이븐을 선택하려면 2가지가 바탕이 되어야 한다. 거래량 안정적인 유동성이 없으면 제아무리 가격이 뛰어도 채굴자들이 대량으로 옮겨가기에 와꾸가 나오지...


#이더리움 #이클채굴 #이클전망 #이클악재 #이클 #이더리움클래식채굴 #이더리움클래식전망 #이더리움클래식가격 #이더리움클래식 #이더리움채굴 #이더리움머지 #이클호재

원문링크 : [이더리움클래식] 이클형님, 레이븐에 손님 다 뺐길텐데, 총알 아직 남아있으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