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전망] 200일 저항에 맞춰 빤쓰런 하는 무서운 흔적들


[비트코인전망] 200일 저항에 맞춰 빤쓰런 하는 무서운 흔적들

만약 머스크가 만약 도지코인을 매각한다면 도지코인은 과연 무사할까? 최근 도지코인이 살짝 약진했던 이유 중 하나가 미국의 밈주식 열풍도 한 몫 했다.

그런데 지금 이 밈주식의 대표주자인 BBBY. 이 회사의 대표가 주식 지분 매각을 신고해서 주식이 미친듯이 크게 흔들렸다.

심지어 이 주식은 우리 서학개미들이 많이 담궜다는데, CEO가 주식을 처분하는 판국에 괜찮을까? 괜찮을리가 없다. -_- 장마감후 난리가 났다.

왜 200일선 저항에 맞춰서 이런 일이 일어나는걸까? 지 회사니까 지들이 아는거다.

근데 우리는 코인만 하믄 되는데 왜 이런것 까지 신경써야 할까? 200일 저항선에 맞아 나스닥이 빠지면 코인도 같이 빠지니 짜증이 나도 신경을 써야할 수 밖에 없다 이제는 차트에서 청산맵을 확인할 수 있다.

급락 이후 반등 사이즈가 50%가 넘으면 이건 '가는거'라며 조정때마다 '무조건 담으라'고 한 미친놈을 내가 어제 소개했었다. 여태껏 50% 반등은 찐이었으니 이번에도 찐일거야 ... ...


#경기도웨일 #셀시우스파산 #이더리움전망 #이더리움채굴 #이더리움클래식가격 #이더리움클래식전망 #이더리움클래식호재 #이더리움호재 #이클전망 #이클채굴 #셀시우스코인 #셀시우스 #비트코인호재 #리플가격 #리플소송 #리플악재 #리플전망 #리플호재 #분할매수 #비트코인전망 #비트코인채굴 #비트코인투자 #인플레이션비트코인

원문링크 : [비트코인전망] 200일 저항에 맞춰 빤쓰런 하는 무서운 흔적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