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되돌아 볼 수 있는 기회를 준 이웃님의 선물 - 지나고 나면 작은 일이 된다.


나를 되돌아  볼 수 있는 기회를 준 이웃님의 선물 - 지나고 나면 작은 일이 된다.

작은습관 독서생활 : 네이버 블로그 꿈을 쓰는 사람들... 꾸준한 독서와 글쓰기로 보다 나은 사람이 되자. 1000권 읽기 도전하기! 하루 오천보 걷기! 10권 작가되기! blog.naver.com 저와 이웃이신 작가님에게 책을 선물로 받았어요~ "지나고 나면 작은 일이 된다" "소중한 나에게 전하는 진솔한 위로 에세이" 책이 두껍지 않아서 자기 전에 가볍게 읽어도 1주일이면 읽을 수 있겠구나 이렇게 생각했는데... 단락 하나하나 읽을 때마다... 나는 어땠지?? 나는 어떻게 생각하지?? 이런 의문에 많은 생각을 하면서 정말 천천히 읽은 책 중에 하나가 되었네요 육아휴직 후 향후 진로로 고민하고 있는 저에게는 정말 위로가 되고... 생각을 많이 할 수 있는 정말 값진 선물이 되었네요 작가님의 경험에서 나오는 이야기들을 하나하나 나에 대입해서 생각해 볼수록... 나도 이런 적이 있었지... 그런데 나는 이렇게까지 생각하지는 못했구나... 아직 많이 부족해... 이런 생각을 정말 많이 ...


#변호성작가 #지나고나면작은일이된다 #진솔한위로 #행복하게살기

원문링크 : 나를 되돌아 볼 수 있는 기회를 준 이웃님의 선물 - 지나고 나면 작은 일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