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포스트, 기대 이하의 수익이지만 괜찮습니다. - 일 조회 수 1,000이 되는 그날까지... 절대 포기는 없다!


애드포스트, 기대 이하의 수익이지만 괜찮습니다. - 일 조회 수 1,000이 되는 그날까지... 절대 포기는 없다!

오늘은 제 애드포스트 수익률을 그냥 한번 확인해 봤어요~ 애드포스트 수익률은 지속 상승 이라고 볼 수 있기 애매하지만... 그래도 꾸준히 상승하네요 그런데... 이게 노출수와는 별반 관계없는 것으로 보이네요.. 클릭수는 어느 정도 연관이 있는 것 같으면서도... 없는 것 같은 게... 도대체 알고리즘이 이해할 수 없네요 ㅋㅋ 애드포스트, 기대 이하의 수익이지만 괜찮습니다~~!! 처음에는 제2의 파이프라인을 구축 해보겠다고 시작했는데 이제는 취미 생활로 즐기고 있어요~ ㅋㅋ 그래도 일단 시작한 일이라 처음의 목표였던 일 조회 수 1,000을 꼭 이루고 싶네요~~ 처음에 100개씩 조회되는 포스팅을 10개를 만드게 아니라 10개씩 조회되는 포스팅을 100개만 만들어보자는 생각으로 시작했으니... 예상보다 적은 애드포스트 수익에도 불구하고 저는 포기하지 않고 계속해 보려고요~~ 목표가 있는 취미생활인 셈이죠~~ㅋㅋ 블로그 관련 공부를 해보니... 저처럼 블로그를 포스팅하면 절대 하나의 포...


#공감가는글 #네이버애드포스트 #따라올꺼라 #믿고있어요 #수익에 #연연하지말자 #자연스럽게 #좋은글 #포스팅을하다보면

원문링크 : 애드포스트, 기대 이하의 수익이지만 괜찮습니다. - 일 조회 수 1,000이 되는 그날까지... 절대 포기는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