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티인컴, TQQQ를 기계적 매수로 모아볼께요 - 1,000주가 될때까지 포기는 없다!


리얼티인컴, TQQQ를 기계적 매수로 모아볼께요 - 1,000주가 될때까지 포기는 없다!

미국 주식 포스팅은 정말 오래간만이네요.. ㄷㄷ 그동안 환율이 떨어지기를 기다리며 환율만 보고 있었는데 ㅠㅠ 한 번에 일정 수준 이상을 매수 매도하는 것이 아닌 소규모 매수로 모으기를 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면 환율은 무시하고 해도 할만하다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많으신 것 같아요.. 그래도 환율이 어느 정도껏 차이가 나야지 무시하고 하지 이런 생각을 했었는데... 배당받은 것을 환전을 안 하고 재투자하고 매매 차익이 생기면 재투자하고 이런다면... 굳이 환율을 생각해야 할까? 이런 생각도 들었어요... 그래도 아무리 이리저리 생각해 보아도 환율이 쌀 때 환전해서 들어가는 게 맞는데...라는 생각이 가득하지만 소액이기에... 그냥 배운다는 생각으로 하루하루를 아무것도 경험하지 않고 모니터만 보면서 보내지 말고... 실패도 경험이니... 경험을 해보자는 마음이 더 강하네요 ㅠㅠ 결국 이것도 똥인지 된장인지 직접 찍어 먹어 보자네요 ㄷㄷ 어차피 배당받아서 재투자할 건데라는 생각을 하니 조금...


#TQQQ #기계식매수 #리얼티인컴 #모아가기 #미국배당주 #미국주식 #장기투자

원문링크 : 리얼티인컴, TQQQ를 기계적 매수로 모아볼께요 - 1,000주가 될때까지 포기는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