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준 금리 0.25% 인상, "지속적인 금리 인상"이라는 표현 삭제 - 금리 인상 드디어 끝???


연준 금리 0.25% 인상, "지속적인 금리 인상"이라는 표현 삭제 - 금리 인상 드디어 끝???

연준, 은행 위기 속에 금리를 2007년 이후 최고치로 0.25% 인상 이게 원래 기사의 제목이네요... 그러나 저는 그것보다는 앞으로 금리의 방향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해서 제목을 제 맘대로 변경했어요 ㅋㅋ 기사 내용 중에 " 특히 연준은 "지속적인 금리 인상"이라는 표현을 없애고 금리 인상 사이클을 끝내는 발판을 마련했습니다." "연준 관계자는 금리 인상폭을 그대로 유지 하면서 올해 최고 금리를 12월에 예상했던 것과 같은 5~5.25% 범위로 유지했습니다. " "7명의 공무원은 올해 5.25%보다 높은 금리 인상을 예상하고 있으며, 1명은 6%까지 인상 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올해 어떤 공무원도 금리 인하를 보지 않습니다." 이런 내용이 있는데 다른 내용보다 여기에 관심이 많이 가더라고요 저는 현재 미국 금리 5%로 12월에 예상했던 수준이 되었는데 상황에 따라 5.25%에서 그 이상으로도 올라갈 수 있다... 이렇게 들리네요 그리고 특히 "올해 어떤 공무원도 금리 인하를 예...


#금리인상 #금리인한는 #미금리 #연준 #올해 #정말 #힘들까

원문링크 : 연준 금리 0.25% 인상, "지속적인 금리 인상"이라는 표현 삭제 - 금리 인상 드디어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