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 대명, 소노펠리체 빌리지 - 이색적인 풍경... 매력적이네요~!!!


홍천 대명, 소노펠리체 빌리지 - 이색적인 풍경... 매력적이네요~!!!

소노펠리체빌리지 비발디파크 강원도 홍천군 서면 한치골길 262 1층 금요일 아이 학교가 끝나자마자 홍천으로 갔어요~~ 홍천 대명 비발디파크에 이런 장소가 숨어 있는지는 처음 알았네요... 소소 펠리체 빌리지에 진입하면서 보이는 풍경은 정말 이국적이고 매력적이네요... ㅎㅎ 인피니티 풀 가격이 생각보다 비싸기는 했지만... 사람 많은 워터파크보다는 한적한 수영장을 좋아하는 우리 가족에게는 딱~~ 이었어요^^ 제천 리솜포레스트 인피니티 풀과는 조금은 다른 풍경이네요~~ ㄷㄷ 멀리 보이는 산맥을 보며 산 정상에 예쁘게 들어선 건물을 보며 골프 라운딩 보면서... 수영을 즐기다 보니 시간이 금방 지나가게요 ㅎㅎ 빌리지 주변 산책만으로도 너무 힐링이 되었답니다~~ ㅋㅋ 앤트월드 강원도 홍천군 서면 한치골길 262 앤트월드 우리 따님이 오셨는데 여기를 안 갈 수는 없죠 ㅋㅋ 앤트월드에 입장하자마자 사라지시는 마법을 시전하네요... ㄷㄷ 공놀이를 하다가 뭔가 부족했는지 제 카디건을 가져가더니 공...


#대명비발디 #대명홍천 #비바플렉스몰 #소노펠리체빌리지 #앤트월드 #양지말화로구이 #인피니티풀

원문링크 : 홍천 대명, 소노펠리체 빌리지 - 이색적인 풍경... 매력적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