앗...!!! 이웃수 5000명 초과... ㄷㄷ - 이거 내 블로그 맞아???


앗...!!! 이웃수 5000명 초과... ㄷㄷ - 이거 내 블로그 맞아???

휴직 후 제2의 파이프라인을 기대하며 시작한 블로그인데 체험단 이런 것을 하지 않다 보니 수입이 생각보다 너무도 소소해서 포기할까 생각도 했었는데 글 쓰는 게 재미있고, 응원도 받고... 이런 재미에 취미 생활이 되었네요. 그런데... 어느새 이웃이 5,000명을 초과해서 더 이상 이웃을 맺을 수 없다는 알림이... ㄷㄷ ㅠㅠ 처음에는 내 블로그 맞나??? 오류인가???라는 생각도... ㅎㅎ 이 포스팅을 빌어서 제 블로그를 좋아하고 이렇게 성장하도록 도와주신 이웃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앞으로도 솔직한 저만의 이야기를 계속 포스팅할 테니 많이 찾아와 주세요~~ㅎㅎ 이웃수 5,000명 초과로 현재 서로이웃 대기 상태인 분들에게는 정말 죄송합니다... 제가 하기 싫은 게 아니라 할 수 없는 상태가 되었네요 ㅠㅠ 이거 어떻게 해결하는 방법이 없을까요??? ㄷㄷ 이런 알람은 인플루언서나 받는 거 아니었나??? 이런 생각을 잠시 하며 나도 될 수 있나??? 이런 아주 긍...


#감사합니다 #찾아뵐수 #진심으로 #진솔한 #조금더 #자주 #있게 #이웃수초과 #이웃님들 #이웃 #이런일이 #블로그 #맞아 #노력할게요 #네이버블로그 #내블로그 #나에게 #공감가는 #포스팅으로

원문링크 : 앗...!!! 이웃수 5000명 초과... ㄷㄷ - 이거 내 블로그 맞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