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ython] 모듈(module)에 관하여(feat. PyMySQL을 사용한 mysql 디비연결)


[Python] 모듈(module)에 관하여(feat. PyMySQL을 사용한 mysql 디비연결)

오늘은 파이썬의 모듈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한다. 난 자바에 좀 익숙한 개발자인데 파이썬 모듈은 아직도 좀 어색하다. 그냥 약간 자바의 유틸(util)성으로 기 구현된 내용들을 가져다 쓸때 보통 많이 사용하곤 한다. 타 사이트에서 파이썬의 모듈이란 => 파이썬에서 모듈은 단순히 ‘파이썬 파일’을 의미 즉, 내가 필요한 자료를 도서관에서 책을 찾아 열람하는 것과 같이 파이썬은 기본적으로 제공하고 있는 라이브러리의 모듈(패키지)를 설치하면 됩니다. 일단 그러면 pip라는 도구에 익숙해져야 한다. pip란? pip는 파이썬(python)으로 작성된 패키지 소프트웨어를 설치 · 관리하는 패키지 관리 시스템이다. https://ko.wikipe..........

[Python] 모듈(module)에 관하여(feat. PyMySQL을 사용한 mysql 디비연결)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Python] 모듈(module)에 관하여(feat. PyMySQL을 사용한 mysql 디비연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