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두이노] 리듬게임기(Arduino Rhythmic Game Machine) - 2


[아두이노] 리듬게임기(Arduino Rhythmic Game Machine) - 2

설계 - 만드는 과정 구현 두 사람 모두 버튼을 틀리게 누른 경우, "Game over Looser Both"라는 문구가 뜨게 됩니다. 두 사람 모두 정답을 맞힌 경우엔 초록불이 들어오며 "Congratulations Next Level N'이라는 문구가 뜹니다. 다음 단계에는 속도가 조금씩 더 빨라집니다. 한 사람이 정답을 맞힌 경우, 틀린 사람의 방향으로 서보모터가 돌아가며 텍스트 화면에 "Game Over Looser N"이란 문구가 뜹니다. 코드 #include <LiquidCrystal.h> //LCD #include <pitches.h> //스피커 음출력 #include <Servo.h> //서보 모터 LiquidCrystal lcd(44,45,46,47,48,49); //LCD Servo myServo; //서보모터 객체 int servoPin = 11; //서보 모터 핀 int buttons[] = {14,15}; //버튼 핀 int speakerPin = 57; //...


#arduino #게임만들기 #리듬게임기 #마이크로프로세서 #아두이노 #아두이노게임기 #아두이노리듬게임기 #아두이노프로젝트 #프로젝트

원문링크 : [아두이노] 리듬게임기(Arduino Rhythmic Game Machine) -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