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용인 처인구 오리고기 맛집 추천, 미운오리 ( + 장모님 생신, 주차장 넓음, 효능, 메뉴판 )


[후기] 용인 처인구 오리고기 맛집 추천, 미운오리 ( + 장모님 생신, 주차장 넓음, 효능, 메뉴판 )

우리 부부의 가족모임은 연말과 연초에 다 모여있다. 12월에 장모님 생신과 아내 생일을 시작으로 1월에 내 생일 2월에 장인어른 및 아부지 생신, 처남 생일 그리고 3월은 처제 생일, 4월은 내 동생 생일. 이렇게 줄줄이 생일파티가 이어져있다. 아, 본인이 엄마가 없어서 언급을 안 한 것은 아니고 엄마 생신은 9월인데 이어지는 생일의 문맥상 맞지 않아서 언급하지 않았다. 여튼 12월부터 생일파티가 줄줄이 있어서 맛있는 것을 먹을 수 있고 용돈도 드리기 때문에 지갑은 얇아지지만 아주 정이 넘치게 되는 달이다. 돈을 많이 벌어야 한다. 주식이 잘 돼야 할 텐데. 처가댁은 처인구에 있기 때문에 그 근방에서 아주 맛 좋은 오리고기집..........

[후기] 용인 처인구 오리고기 맛집 추천, 미운오리 ( + 장모님 생신, 주차장 넓음, 효능, 메뉴판 )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후기] 용인 처인구 오리고기 맛집 추천, 미운오리 ( + 장모님 생신, 주차장 넓음, 효능, 메뉴판 )